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행복

파크 하얏트 코너스톤 레이디스 후 런치 후기

같은 회사를 다니던 대리님의 퇴사로 급 점심 회식을 하게 되었어요! '회식'이라고 하면 예전에는 고깃집을 가거나 횟집을 가는 경우가 다수 였는데 요즘에는 많이 달라진 것 같아요, 저희는 회사 근처에 있는 고급 호텔인 '파크 하얏트'에 방문했습니다.

 

사실 삼성동에는 호텔이 많아서 호텔 회식할 곳이 몇몇곳 있었는데요, (가령 인터콘티넨탈 호텔, 오크우드호텔, 페이토 호텔 등등...) 저희가 급작하게 회식을 하게 되서 그런지 전일에 예약하려고 하니 예약이 좀 어렵더라구요. 코시국인데도 많은 분들이 런치 먹으러 가시는 것 같아요^^;;

 

아무튼! 그래도 저희를 받아준 파크하얏트 덕분에 맛있는 점심 회식을 할 수 있었어요, 호텔에서 점심 먹은 적이 많지 않아 두근두근 하기도 하고 설레기도 했는데, 들어가는 입구부터  고급스러움이 한껏 뭍어나더라구요.

 

'Park Hyatt Seoul'

 

첫장에 달린 아름다운 조명들, 날씨도 너무 좋아서 신났어요! 저희는 '레이디스 후 런치'를 선택했는데요, 메인 디쉬를 고를 수 있었고 치맛살 스테이크 or 먹물 파스타를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먹물파스타를 선택했어요, 사실 고기보다는 면류를 좋아해서 파스타가 선택지에 있어 얼마나 기쁘던지요! 주문 후 식전빵을 주셨고 따끈따끈해서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아쉽게도 사진이 없네요 ㅠ 얼마나 맛있었으면..ㅋ)

식전 빵 후 이렇게 시금치 스프가 나왔어요. 연두색의 스프여서 무슨 맛일지 궁금했는데, 뭐랄까 굉장히 건강해지는 맛? 뭐라고 표현할 수 없지만 그래도 나쁘지 않았어요!

스프를 먹은 후에는 샐러드를 주셨어요. 싱싱한 채소에 곁들어진 맛있는 소스, 사실 소스가 없이 샐러드 먹기 힘들잖아요, 근데 여기 샐러드 소스가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드디어 메인디쉬인 오징어 먹물 파스타가 등장했습니다! 싱싱한 해산물이 듬뿍 담긴 오징어 먹물 파스타, 검은색 면발을 보니 뭔가 고급스러운 것 같더라구요. 맛도 맛이지만 식감이 되게 좋았어요! 다만 양이 좀 적어서 그게 좀 아쉬웠던 것 같아요

그리고 후식이 뭐가 나올까 궁금했었는데, 이렇게 카라멜 맛이 나는 맛있는 미니 케익이 나왔어요, 직원분이 말씀하시길 파크 하얏트 코너스톤에서 가장 유명한 거라고 하시더라구요. 얼마나 맛있을지 궁금했는데, 달짝지근한게 당이 충전되는

기분 좋아지는 맛이 었어요! 저렇게 먹고 배부를까 하실 수도 있겠지만, 배부르더라구요! 아주 야무지게 후식까지 다먹고 회사로 돌아왔답니다:)

 

-

혹시라도 가실 분이 있다면 이런 분들께 추천하고 싶어요!

1. 삼성동에 위치하고 고급스러운 식당을 가고싶다!

2. 부모님 혹은 연인, 친구들과 기분내러 가고 싶다!

3. 건강한 식단으로 짜여진 음식을 먹고 싶다!

-

저는 음식을 먹고 나서 생각이 든게, 정말 건강한 재료들로 구성된 고급 음식들이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혹시라도 저염식으로 고급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싶다면 파크 하얏트를 추천하고 싶어요! 

 

간만에 기분전환한 코너스톤 점심회식!

 

가격을 궁금해 하실 분도 계실 것 같은데, 약 55,000원 정도 했던 것 같아요, 자세한 정보는 파크하얏트 코너스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시구요, 예약도 사이트에서 가능하니까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상 파크하얏트 코너스톤 점심회식한 후기였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