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행복

예물백 디올 레이디백 추천

5월이라 그런지 주변에 결혼소식이 점점 들려오는 것 같아요

예비신부님들은 이때 예물백 많이 고민하실 것 같은데요!

저 역시도 결혼준비하면서 일생의 한번 뿐일 수도 있는
명품백을 살 수 있는 이 기회를 놓칠리 없죠!

그래서 저는 정말 한달 이상을 명품백 검색을 엄청 많이 해봤던 것 같아요

샤넬백이랑 디올을 엄청 고민했었는데 결론적으로 저는 디올 레이디백을 구매했답니다:)

사실 저는 디올 레이디백을 구입할 생각은 없었어요
유튜브에 봐도 그리고 백화점에 가보면 레이디백을 엄청 추천하고 가지고 계신 분들도
꽤 많더라구요

근데 뭔가 저는 공주풍인것같아서...
구매하러 간 날 기다리면서 레이디백을 가지고 있는 분들을 얼마나 많이 봤는지 몰라요 ㅋㅋ

다들 부자신가...

 

매장에 들어가서 안그래도 직원분이 레이디백을 추천해주셨는데 제가 괜찮다고, 안보여주셔도 된다고 했었죠

근데 같이간 부모님이 한번 들어보라서 해서 들었는데 너~무 이쁜 거예요 ㅋ.ㅋ

혹시 마음에 안들었던 거라도 매장 가서는 다 들어보셔요! 또 실물은 다르니까! 

오늘 결혼식이어서 구입하고 처음으로 세상 구경 시켜줬어요^^
포장 뜯을 때도 조심조심 ㅋ 결혼식 다녀와서 다시 고이 모셔두었답니다:) 

 

레이디백은 캐주얼 룩에도 어울리고 정장룩에도 어울리고 그냥 보기만 해도 이쁘더라구요
샤넬은 줄 서는 것도 싫고 원하는거 얻기도 힘들어서 포기했지만 디올은 기다릴 수 있으니까..!

후회없이 잘 살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혹시 예물백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꼭! 레이디백을 들어보시길 바래요

#디올 #디올예물백 #디올레이디백
#예물백 #결혼식가방

LIST